> > > 체코의 수도 프라하에서 불과 약 70km 떨어진 매력적인 마을 쿠트나 호라(Kutná Hora)는 한때 중세 은광의 중심지였으며 오늘날 체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광물 자원으로 인해 "은의 보물 상자"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의 부는 오늘날에도 웅장한 저택, 인상적인 수도원 및 Barbaradom과 같은 건축 걸작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고딕 양식의 교회는 광부들의 수호성인에게 헌정되었으며, 이는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은 광산 지역 중 하나인 도시의 …
체코의 수도 프라하에서 불과 약 70km 떨어진 매력적인 마을 쿠트나 호라(Kutná Hora)는 한때 중세 은광의 중심지였으며 오늘날 체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광물 자원으로 인해 "은의 보물 상자"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의 부는 오늘날에도 웅장한 저택, 인상적인 수도원 및 Barbaradom과 같은 건축 걸작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고딕 양식의 교회는 광부들의 수호성인에게 헌정되었으며, 이는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은 광산 지역 중 하나인 도시의 역사를 언급합니다. 1995년부터 …
독일 프랑크푸르트 유럽중앙은행(ECB). EPA연합뉴스 유럽중앙은행, 예금금리 2.00%로 동결···‘8연속 인하’ 멈췄다 예금금리·기준금리·한계대출금리 등 모두 동결 시장선 “올해 0.25~0.50%P 추가 인하 여력” 1년여에 걸쳐 8연속 금리를 인하해온 유럽중앙은행(ECB)이 24일(현지시간) 정책금리를 동결했다. ECB는 이날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통화정책이사회를 열고 예금금리(2.00%)와 기준금리(2.15%), 한계대출금리(2.40%) 등 정책금리를 모두 동결했다고 밝혔다. ECB는 예금금리를 중심으로 통화정책을…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봄의 첫 향기가 폐를 뚫고 들어가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게 해줍니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나비가 춤을 추는 꽃이 만발한 초원은 다가오는 봄에 딱 맞는 이미지입니다. 각 나비는 독특한 패턴과 밝은 색상으로 자연의 걸작입니다. 초원은 나비가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공기를 우아함으로 채우는 생명으로 고동칩니다. 그것은 우리의 감각에 활력을 불어넣고 우리의 영혼을 날게 하는 진정한 광경입니다. 이 환상적인 동물들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우리가 마음에 새겨야 할 두 가지 측면인 가벼움과 변형을 구현합니다. 잠시 멈…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