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새너제이(산호세)에서 열린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 GTC(GPU 기술 컨퍼런스)는 17일(이하현지시간)부터 2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산호세)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글로벌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1000개 이상의 세션과 400개가 넘는 전시가 마련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약 3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GTC의 하이라이트는.
16일현지언론에 따르면 이시바 총리 비서는 지난 3일 총리 간담회에 참석한 초선의원 15여명에게 백화점 봉투에 넣은 10만엔(약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상품권 지급 논란은 여야가 3월 중 결론을 내기로 한기업·단체 후원금 개편 논의로까지 번질 조짐이다.
국민민주당은기업·단체 후원금 문제에서.
에이비엘바이오는 "에이비엘바이오의 이중항체 기술과 네덜란드 바이오기업시나픽스로부터 도입한 링커, 페이로드(약물) 기술을 결합한 다수의 신약 후보물질을 확보하고 있다"며 "전임상 데이터가 좋아서 희망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에이비엘바이오 USA는 미국현지법인으로 독립적으로 운영될.
IT서비스 업계 관계자는 “국내 IT서비스 기업의 경우 과거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을 타깃으로 서비스를 제공했는데 이들 기업도 알리바바와 텐센트 등현지기업을 쓰면서 최근 몇 년 경쟁력을 잃고 있다”며 “중국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확대되고 있는만큼 로컬 기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업계 관계자는 "체코기업이 일부 공급권을 가져도현지조달이 어려운 것들이 많다"며 "결국 한국에서 기술이나 서비스를 도입하게 돼 상당 부분 다시 한국에 일감이 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웨스팅하우스와의 관계도 체코 원전 사업 수익률에 영향을 줄 요인이다.
한수원·한전과 웨스팅하우스는 지난.
" 김지철 충남도교육감이 늘봄하교현지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충남도교육청 제공 -충남도 내 다수 지역에 인공지능교육체험센터 조성이 추진 중인데.
이 정책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역량을 배양할 뿐 아니라 지역기업에 숙련된 인력을 공급하고 충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근 제품이 전달된 인도네시아의현지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김 대표는 "우리 제품을 전달하면서 바로 그들 주변에 있는 흙탕물을 바로 담아서 정수되는.
대한민국과기업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위시빌더는 '위시-태그'(WISH-TAG)를 통해 보다 많은 물 부족 국가에 퓨어 위시를 보내기 위한 기부.
16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21셰어스는 ARK 21Shares 액티브 비트코인 이더리움 전략 ETF(ARK 21Shares Active Bitcoin.
또한, 비트와이즈(Bitwise)는 비트코인을 보유한기업을 추종하는 OWNB ETF를 출시했으며, 렉스 쉐어스(Rex Shares)는 비트코인기업채권 전환 ETF를.
내달 생성형 인공지능(AI)기업업스테이지가 미국 시장에 이어 일본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일본 법인격인 업스테이지 재팬을 세우고 일본.
더핑크퐁컴퍼니는 일본 도쿄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고, 캐릭터 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현지캐릭터 사업을 본격화한다.
일찍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영향력을.
이씨는 “가뜩이나 비자 스폰서십을 해주는기업이 적은데, 정치적으로 불확실하다보니 그 곳들마저 지원 규모를 줄이는 것 같다”며 초조한 마음을 털어놨다.
현지학부생들조차 외국인에 대한 채용문이 좁아졌음을 체감한다.
애리조나대 회계학 전공 김지원(21)씨는 “매년 학교에서 열리는 직업박람회.
- 이전글등이 주요 쟁점으로 떠오른 사건이다. 25.03.16
- 다음글포대로11길 84에 위치한 5개동 4 25.03.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