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의 가을 > 남미

본문 바로가기




남미

칠레의 가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9회 작성일 21-03-02 19:42

본문

칠레의 가을 풍경은 북쪽의 아타 카마 사막에서 약 4,200km 떨어진 나라의 남단 인 티에라 델 푸 에고까지 여행 할 때 서로 크게 다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두 극단 사이의 정확히 칠레 한가운데에는 Llaima 화산이있는 Conguillío 국립 공원이 있습니다. 남반구에 가을이 다가오는 3 월에는 낙엽 수림의 잎이 색이 바뀌고 마침내 땅에 떨어지기 때문에 상록수 칠레 아라우 카리 아가 풍경에서 더욱 선명하게 눈에 띕니다.

독특한 외모와 다양한 기후에서 번성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이 나무는 19 세기 식물 학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칠레 장식용 전나무 또는 팬케이크 전나무로도 알려진 나무를 온대 기후가 우세한 세계 여러 지역으로 수출하고 경작했습니다. 이 나무 종은 "원숭이 퍼즐 나무"라는 별명을 가진 영국 변호사 찰스 오스틴 (Charles Austin)이 1850 년대에 단검과 같은 잎으로이 나무를 오르는 것은 원숭이에게도 어려운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욱 주목할만한 것은 아라우 카리 아가 천년 이상 살 수 있고 살아있는 화석으로 알려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의 존재는 2 억 6 천만년 이상을 공룡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Conguillío 국립 공원은 화산 트레킹에 이상적입니다. 검은 용암 지대가 대비되는 가을에는 빨강, 노랑, 초록색으로 반짝이는 풍경을 통해 수많은 투어가 진행됩니다. 칠레의 araucarias는 또한 우산과 같은 모양 때문에 국립 공원에 "Los Paraguas"라는 별명을 영어로 "The umbrellas"로 지정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95
어제
530
최대
743
전체
46,703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