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도하지만 도전적으로, 우크라이나는 수요일에 독립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러시아 침공 후 정확히 여섯 달. 새로운 우크라이나가… > Deutschland

본문 바로가기



유럽리포트











행복한

갤러리

갤러리더보기

부활절

Deutschland

애도하지만 도전적으로, 우크라이나는 수요일에 독립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러시아 침공 후 정확히 여섯 달. 새로운 우크라이나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3회 작성일 22-08-24 02:07

본문

키예프의 거대한 조국 기념비는 소비에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오늘날의 우크라이나를 상징합니다.

"왜 나는 전쟁 전에이 나라를 방문하지 않았습니까?"전날 우크라이나에서 온 독일 언론인이 트위터에 올렸다. 그녀는 장애물이없는 리비우 (Lviv) 또는 오데사 (Odessa)의 장엄한 도시를 못했다는 사실에 짜증을 냈습니다. 이 질문은 2 월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를 여행 한 서구의 많은 사람들이 묻고 있습니다. 언론인, 정치인 및 수많은 도우미가 종종 처음으로 거기에있었습니다. 1991 년 소련 붕괴 이후,이 나라는 그렇게 많은 관심을받지 못했습니다. 전쟁만을 준 여행 팁.

동료는 당연히 짜증이 났다. 그녀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일을 놓쳤다. 그것은 단지 전쟁의 가시적 인 흔적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오래되고 강하게 소비에트 이후의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폭격으로 죽어 가고 있습니다 : 사람, 주택, 공장 및 환상. 러시아와의 긍정적이고 거의 형제애적인 관계는 전쟁 전과 결코 같지 않을 것이다. 2014년 크림반도 합병 이후 시작된 두 민족의 소외는 지금쯤이면 더 클 수 없다. 증오와 분노가 세대를 형성 할 것입니다.

100년 만에 가장 큰 위협
슬픔, 눈물 및 저항의 혼합으로, 우크라이나는 8 월 24 일 독립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전쟁의 한가운데서 여덟 번째 시간. 이번에는이 날짜가 특별한 전환점입니다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독립을 야만적으로 파괴하려고 시도한 지 여섯 달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의 균형 : 우크라이나는 출혈과 고통을 겪고 있지만 서 있습니다. 그녀는 싸운다!

국가와 국민에 대한 위협은 약 100 년 전과 마찬가지로 초보적입니다. 그 당시 볼셰비키들은 짧은 우크라이나 독립을 총살한 다음 차르 러시아의 전통으로 우크라이나를 Russified했다. 역사가 반복될 수 있을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그것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선전 목표를 선언 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그의 "비난"은 탈우크라이나화에 지나지 않습니다. 러시아 점령 영토에서 우크라이나어, 특히 언어의 모든 것이 어떻게 억압되고 파괴되고 있는지에 대한보고가 나옵니다. 푸틴의 미친 계획은 파괴 전쟁에서 우크라이나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실패 할 것입니다.

"세대 독립"싸움
크렘린 족장은 옛 우크라이나에 대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 러시아보다 훨씬 약하고, 정치적으로 종종 분열되고, 사회적으로 분열되고, 서구에 의해 반쯤 지원받는 쉬운 먹이처럼 보였다. 이것의 대부분은 사실이지만 엄청난 오산이었습니다. 여섯 달 후, 푸틴은 막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우크라이나를 상대하고 있다. 통합은 일찍부터 시작되었지만, 러시아의 침공은 모든 것을 가속화시켰다. 새로운 우크라이나는 수십 년, 심지어 수세기 동안 러시아를 묶어 놓은 모든 것, 즉 언어, 거리 이름, 기념물에 서둘러 작별 인사를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빨리 배운다.

이 새로운 우크라이나는 그 어느 때보 다 군사적으로 강해졌으며 물론 서구의 도움으로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100 년 전과 달리 오늘날의 우크라이나는 결정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독립 세대". 소련에서 태어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i)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44세의 나이에 그들 중 한 명에 불과하다. 그러나 저항의 핵심은 전선에서 목숨을 희생하고 민간인 자원 봉사자로서 군대를 지칠 줄 모르고 지원하거나 내부 실향민을 돌보는 20 ~ 30 세의 젊은 남녀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모든 것이 자명한 세대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위해 싸우고 원하고 승리 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우크라이나는 푸틴의 악몽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24 02:08:35 유럽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29 23:20:24 브레이킹뉴스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소스: ko.exchange-rates.org
소스: ko.exchange-rates.org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340
어제
982
최대
1,777
전체
31,26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